top of page
Home
E-commerce
Value Chain
Sales Service
Contact
Ranking
데이터 유통 트렌드 보고서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 Back
비타민 트렌드
2023년 2월 24일
Chapter 01 Trend Analysis
미디어 이슈
Chapter 02 Brand Analysis
카테고리 인식 분석
판매 상위 제품
제품 인식 분석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22년 비타민 시장의 매출 규모는 9,601억원으로 추정되며, 2021년 대비 17.4% 성장한 것으로 나타남.
비타민은 건강기능식품 중 온라인 판매량 1위에 오르며, 비대면 쇼핑에 익숙한 2030세대가 자신의 영양제 또는 가벼운 선물을 구매한 것으로 풀이되는 바임.
리포트 다운로드
Previous
Next
bottom of page